리퍼럴 마케팅 입문
리퍼럴이란?
잘 준비된 소개
타겟 마켓과의 연결
제 3자가 연결자로서 적극적 지원
리퍼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리퍼럴을 주고 리퍼럴을 받을 전략이 있어야 한다.
리퍼럴 마케팅의 4가지 요소
1. 네트워크 |
|
|
2. 모티베이션 |
|
|
3. 메세지 |
|
|
4. 트레이닝 |
|
|
'BK the 핵심인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도심속 인문학 보금자리 숭례문학당 - 기업탐방 (주)행복한상상 190521 (0) | 2019.06.14 |
---|---|
빨래를 즐겁게 워시 엔조이 - 기업탐방 코리아런드리 190614 (0) | 2019.06.14 |
비케이랩스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독백 (0) | 2019.04.15 |
Mac OS Mojave (맥오에스 모하비) 설치 USB 만들기. (0) | 2019.03.30 |
[경영] 가지급금에 대하여.. (0) | 2019.03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