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motional inside

꿈이란...

리브래리언 2014. 1. 28. 02:06

꿈이란... 

이 영상이 말하는 것보다 더 소중한 것이다. 

왜냐하면...

당장 발을 내딪지 않아도 방향을 결정해주기 때문이다. 

그래서 감히 "지금 당장(right now)"란 말을 쓸 수 없다. 


꿈이란...

누구나의 삶에서 소중한 것 중 하나이다. 

왜냐하면 ... 

자신의 선함과 악함의 방향을 결정해주기 때문이다. 

그래서 감히 "너에겐 이것이 나아" 라고 말할 수 없다. 


꿈이란...

나의 것이다. 

왜냐하면 

오직 나만 알기 때문이다. 

그래서 감히 "내 꿈은 이거다."라고 말할 수 없다. 


꿈이란..

실체하지 않는 허상이다. 

왜냐하면

우리가 글로 쓰거나, 말로 할 수 밖에 없는 미래이기 때문이다. 

그래서 감히 "안 될 꺼야" 라고 말할 수 없다. 


시간과 노력을 기울여 그 방향으로 가야지. 

시간, 노력, 방향이 내 꿈을 이뤄준다면,

그 때 나의 페친들과 공유할테다.. 


https://www.facebook.com/photo.php?v=4221861012380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