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잔 밑..
하늘거리듯 춤추고
스스로 빛을 내고
그늘이 무엇이라고
어디에 붙여볼까
춤추려 딛고선 것
빛을 내어 닿지 못한 곳
그늘이 게 있으니
그곳에 늘 있으니.
'emotional insid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나쁜 예감은 틀린 적이 없지.. (0) | 2014.09.21 |
|---|---|
| 슬럼프, 이름을 붙이면 답이 보인다. (0) | 2014.07.22 |
| 꿈이란... (0) | 2014.01.28 |
| 5시에 일어나면 5시에 활동하는 사람들을 만난다. (0) | 2014.01.16 |
| '일본의 제일부자 손정의'에서 발췌 (0) | 2013.09.27 |